수강후기
세미나 수강후기(9월21일)세미나 수강후기(9월21일)
장윤진 2019-09-23 739
|
토요일임에도 알차고 유익한 세미나를 열어주셔서 감사드리며
고객에게 처음부터 파는것이 아닌
그동안의 실전 사례를 통해
아울러 이러한 것을 실천하는데 만들어 주셔서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
소상공인들을 위해 계속 노력해주시는
|
Menu Description
세미나 수강후기(9월21일)세미나 수강후기(9월21일)
장윤진 2019-09-23 739
|
토요일임에도 알차고 유익한 세미나를 열어주셔서 감사드리며
고객에게 처음부터 파는것이 아닌
그동안의 실전 사례를 통해
아울러 이러한 것을 실천하는데 만들어 주셔서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
소상공인들을 위해 계속 노력해주시는
|
감사합니다.
유입에 이어 전환이 이루어지고 나아가서 분석과 개선이라는
네개의 사이클로 이뤄지는 온라인마케팅.
소비자들이 다양한 경로를 거쳐서 선택할 때
리드젠은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도구가 됩니다.